코 고는 소리 좀 그만해! 밤에 조용히 잠들기 위해 계속 읽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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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 고는 소리 좀 그만해! 밤에 조용히 잠들기 위해 계속 읽기

많은 사람들이 코골이에 문제가 있다.

코골이의 양날의 문제는 코골이와 같은 방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친다.

그것은 심지어 결혼생활에서 마찰을 일으킬 수도 있다.

코 고는 사람이든 코를 고는 사람이든, 코를 고는 사람과 함께 사는 사람이든, 아래 글은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을 해줄 수 있다.

코골이를 예방하려면 수면 위치를 변경하십시오.

등을 대고 누우면 코 고는 주원인이 중력이다.

중력은 목 앞쪽의 근육을 잡아당겨 기도가 좁아지게 한다.

기도가 열린 상태를 유지하려면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자도록 해라.

콧구멍은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.

이 스트립들은 붕대를 감은 것 같다.

그러나 그것들은 붕대와 같지 않다.

그들의 특별한 디자인은 당신의 콧구멍을 열어주는 데 도움이 된다.

이렇게 하면 코로 숨쉬기가 더 간단해져 코골이를 예방할 수 있다.

코골이를 예방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코골이는 치료법에 대해 약국에 문의하는 것이다.

코골이에 대한 처방전을 받을 수도 있지만, 동네 약국에서 효과가 있는 약을 찾으면 덜 비싸다.

각각의 약은 충혈, 붓기, 근육 이완을 포함한 다른 원인을 치료한다.

코를 골면 술 마시는 것을 피해야 한다.

이와 함께 수면제, 항히스타민제, 신경안정제 등은 취침 직전 복용하는 것도 피해야 한다.

이 모든 물질들은 당신의 근육을 이완시킴으로써 작용하고, 목구멍에서는 이것이 제한된 공기 통로를 유도하고 코골이를 증가시킬 수 있다.

코 고는 것을 끝내기 위해 목 운동을 하라! 예를 들어, 혀를 이빨에서 유두까지 밀어내는 것부터 시작해라.

혀를 목 쪽으로 다시 당긴 다음 이를 향해 앞으로 밀어올리고, 이 교대술을 3분간 계속한다.

이런 식으로 근육을 만들면 기도가 강화되어 코 고는 것을 억제할 수 있다.

코골이에 문제가 있으면 어떤 약이든 복용하면 부작용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.

어떤 약은 당신의 비막을 건조시켜 공기 흐름을 제한하고 코를 골게 할 수 있다.

진정제가 함유된 약은 목의 근육을 이완시키는 불행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어 수면 중 자유롭게 호흡하기 어렵다.

가습기를 사서 매일 밤 잘 때 켜라.

가습기는 따뜻하고 촉촉한 증기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낸다.

이것은 당신의 코 안감을 촉촉하게 하고, 크기를 줄이며, 기도가 다시 열릴 수 있게 할 것이다.

이것의 한 가지 이점은 코 고는 정도를 줄이는 것이다.

코를 자주 골면 잠들기 전에 먹는 것을 주의하라.

알코올, 근육 이완제, 그리고 다른 약들은 목 근육을 약화시킬 수 있다.

이렇게 되면 안쪽으로 무너져 항공 통로에 장애가 생겨 코골이가 생길 수 있다.

만약 당신이 잠자기 전에 무엇을 마셔야 한다면, 물을 마시게 하라.

혀 운동 좀 해봐.

혀의 톤을 높이기 위한 한 가지 운동은 혀를 구부리고 뻗는 것이다.

확장된 위치에 있는 동안 혀를 단단히 고정시킨 다음 팁을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십시오.

혀를 내둘면서 사방을 가리켜라.

이것은 혀의 근육을 부드럽게 할 것이고, 코골이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많은 사람들은 “테니스 볼” 치료제라고 불리는 것을 칭찬한다.

등에 있는 셔츠 밑에 테니스공을 놓음으로써,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 이 방법을 실행할 수 있다.

침대 위에서 등이 평평한 자세로 잠을 자지 않기 위해 무의식적으로 유도하는 알려지지 않은 장애물로서 효과가 있는 것 같다.

이 새로운 수면 자세에 익숙해지면 공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.

만약 당신의 잠자는 파트너가 당신의 끔찍한 코골이에 대해 강의한다면, 그 원인은 유제품의 과소비일 수 있다.

이것이 코골이에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기 위해 일주일 동안 취침 전 낙농을 피하십시오.

어떤 사람들은 유제품에 의해 점액이 쌓이기 쉽다.

이렇게 되면 코골이가 생길 수도 있다.

하루 종일 맛있고 영양가 있는 유제품 3인분을 계속 섭취하되, 취침 전 최소 3시간 이상 자제한다.

네가 보았듯이, 코고는 것은 흔한 병이다.

코를 고는 것은 가정에서 모든 사람의 수면을 방해할 수 있다.

코를 골거나 그의 룸메이트나 동거인들 모두 잠을 잘 수 없을지도 모른다.

이 글에서 제시된 조언은 코골이를 줄이고, 마침내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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